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 포스팅은 오랫만에 맛집 포스팅이네요

주말에 세브란스병원에 갔다가 점심먹으로 가까운

연남동에 갔는데... 몇년만의 맛집 나들이 인지

그래도 사람들 많더라구요

검색안하고 그냥 쭉 돌아다니다 들어간곳입니다

돌아다니다 본 외관 특이해서 보니

쌀국수도아닌것이

마카오 굴국수라고 해서 들어간곳

메뉴판에 저 유유리리 굴튀김에 혹해 들어감

세트메뉴도 있고 다양함

강추라 되어있는 리리굴국수와

굴튀김시키고 꽃돌군을 위한

돼지갈비튀김시키고 

연유돼지빵도 시켜봄

밥도 시키고 지금보니

많이 시킴 ㅋㅋㅋ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 마카오풍인가?

테이블에 세팅되어있는양념들

고추가루랑 고추기름 

굴국수나왔음

남푠이 좋아했음 꽃돌군은 역시 별로

나는 그냥 쏘쏘~

고추기름 뿌려먹으래서 먹었는데

그냥 저냥 굴은 맛있음

이게 젤루 별로 정말 심심한 맛인데

의외로 꽃돌군이 먹을게 없었는지 이걸 먹음

ㅋㅋㅋ

돼지갈비튀김 맛있음

돈까스보다 얇은데 바삭하고 맛남

연유빵도 맛있음 그런데

꽃돌군이 안먹어서 엄마아빠가 먹음

연유빵도 매력적

굴튀김이 젤로 맛남

비쥬얼과 맛있음을 담당 

먹다보니 궁금해서 시킴

밀크티 아이스가 맛나데서 시켰는데 

우리입엔 너무 진해서 쏘쏘

ㅋㅋㅋ

굴튀김과 연유빵 돼지갈비튀김강추!!

그럼저의 포스팅이 도움되길 바라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