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정말 한달내내 비가 내리는것 같네요

어제오늘은 비가 참 많이도 내리네요

오늘포스팅은 동네맛집 마왕족발입니다

주말에 쉬는데 갑자기 족발이 먹고싶은데

장충동 까지 가긴 귀찮...

동네에도 족발 맛집이 많더라구요

검색해서 찾아간곳

집에서 멀지않은곳입니다

마왕족발 체인이더라구요

길가에 있어 찾기는 편했어요

족발집인데 인테리어 세련

족발집 않같은

배달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통창뷰 ㅋㅋㅋ

메뉴

저희는 첨이라 그냥

마왕통구이 소자랑 비빔국수 시킴

기본반찬과

홀에서 먹으면 라면이 서비스로

꽃돌군이 좋아하며 맛있다며 먹었어요

국물이 김치들어가서

시원하긴 하더라구요 ㅋㅋ

시원한 비쥬얼

비빔국수

쏘쏘

메인인 족발

저 당면도 맛있구

족발도 맛있구

만족한 식사였어요

제입에는 맛있더라구요

종종 배달시켜도 될듯해요

체인이니까

동네이있다면 드셔보세요~

그럼 제포스팅이 메뉴선택에

도움되길 바라며 이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