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어제오늘 서울은 계속 비가 많이 왔어요

오전에도 비오고 흐리다가 2시이후로 해가 쨍났어요

요즘 장마라서 덥지도않고

미세먼지도 계속 좋은 최고좋음이라 좋네요

7월말인데도 안더워서 이번여름 이렇게

지나가나 했는데 올해 윤달이 끼어서

아직 여름 시작도 안한거라고 하네요

올 여름은 길고 더울꺼라며 10월까지

더울거라던데 와우~~ 가을이 없겠네용!!

오늘 포스팅은 예전에 다녀온

남푠 사무실근처 나름 핫플레이스

성수연방에 있는 창화당입니다

분식집같은곳 성수연방 폐공장을 

여러공간으로 만든곳이라

음식점 카페 서점 수제햄집 여러가지가

모여있는 핫플레이스라고 하네요 남푠이

저는 집에만 있느라 몰랐죠~~

서울숲근처거 엄청 바뀌었더라구요

암튼 성수연방 이뻐서 사진찍은건 많은데

다 꽃돌군 배경이라

그냥 창화당 사진만 올립니다

성수연방 자체가 구경할건 많더라구요

주차만 여유있다면요

체인이이더라구요

메뉴

떡볶이랑 새우 완탕면 메콤제육덥밥시켰어요

어르신들 싫어하는 

키오스크 메뉴판과 주문

창화당 컨셉이 이렇게

복고컨셉인가바요

ㅋㅋㅋ

옛스럽네요

물컵까지

퐈려한 쟁반 테이블

물컵까지 있으니 그럴싸 하네요

새우 완탕면

남푠이 가끔 먹는다는

심심하니 맛있더라구요

매콤제육이지만

안매콤한 제육덥밥

그냥 쏘쏘

꽃돌군이 시킨

떡볶이 고명으로 올라간 

양파튀김인지 뭔지모를 튀김이

특이한 식감으로 먹을만 했으나

정장 꽃돌군 입맛엔 별루였음

그냥 음식이 전반적으로

확 맛있진않고

그냥그냥한맛

그냥 성수연방 놀러온김에 들어온거라

큰기대없었으나 혹시나했는데

역시나 였음...

서울숲 근처라면성수연방은

놀러가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