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21년이 2달이나 지나있네요

계속 집콕만 하다보니 블로그에 더 소홀해 지게 되네요

왜때문일까 집에만 있어도 할일이 많기 때문인가바요

아이랑 있으니 아이에게 더 신경써야 하고 말이죠

오늘 간만에 포스팅은 작년에 구매한

밀레 청소기c3입니다

신혼때 선물받은 삼성청소기부터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쓰면서 제 최종은

밀레라고 생각하고있었고 일렉트로룩스가 여기저기

망가지기 시작하면서 그냥 바꿨습니다

핫딜을 기다리다 그냥 중딜정도에 지름

빨강이랑 고민하다 회색으로 겟

나름 쇼핑몰 구성에 저렴하게 포함된 먼지봉투

이건 소모품이니 계속 필요할테지만 일단 2박스만 삼

그리고 c3는 헤파필터가 이니었기에 헤피필터

추가구매해서 바꿔끼우기

이게 기존에 들어있던 일반필터입니다

기본헤드입니다

헤드도 바꿔사용해야하나 다들 삼성헤드로 호환해서

사용한다고들하더군요(그러면 헤드를 본체에 끼워서 보관안됨)

그래서 일단 내가 써보고 판단하기로 하고

기본헤드로 사용해본 결과 난 만족해서 호환안하고 

잘쓰고 있습니다

사진이 순서없는 느낌적인 느낌

티스토리 간만에 쓰는데 사진편집기능없어서

깝놀~~~

우왕 한장씩 올려야 하다니 대다나다....

본체이 끼우기만 하면되요

어렵지 않아요

영롱한 그레이

바퀴 핸들링이 너모 부드럽고 사방향으로 다 됨

완젼 천국임~!!

이쁘네요

ㅎㅎㅎ

이건 바로직전 사용하던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크기는 조금더 큰거같지만 무게는 많이 차이남

밀레가 훨씬 가볍고 저 일렉트로룩스는 

전원버튼이 고장나서 7만원주고 1번수리하고

또 다른 고장으로 1번 총 2번이나 돈주고 수리한

참... 청소는 잘되나 무겁고 부피큰 그런 청소기

되시겠다

크기차이 없어보이지만 높이(두께)에서 차이가 나서 

보관도 밀레가 공간 덜차지하고 가볍기도

가볍고 핸들링이 기막히다

흡입력은 밀레니까~~ㅋㅋ

일렉은 앞뒤로밖엔 핸들링이 안됬음

작년말에 사서 매일 청소기 돌리지만 먼지봉투여도

아직 교체하지 않게 양호하고 만족스럽게

쓰고있다 역시 나는 독일 가전이 맞나봄

밀레,, 카쳐,, ㅋㅋㅋ

그럼 저의 포스팅이 도움도길 바라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