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오랜만에 쇼핑 지름신 후기입니다

지름신은 지름신이죠 조금씩 사다 보니 작년 겨울부터 산 게

벌써 이렇게 많이 샀다니.... 개미지옥입니다

오늘의 쇼핑 템은 홈웨어 파자마입니다

코로나로 집콕만 하다 보니 집에서 입는 옷이라도

상큼해야겠다 싶어서 서치중 울랄라 파자마 발견

이름도 울랄라 경쾌한데 디자인이 취향저격!!!

소녀소녀 한 느낌입니다 빨강머리 앤 느낌~

앤 느낌이다 했는데 정말

빨강머리 앤 컨셉~~

 

원피스엔 이렇게 속바지랑 입음귀여워요 집에서 나보기 귀여우니까 괜찮음

 

그래서 한 개씩 두 개씩 사다 보니 이렇게 됐어요

이렇게나 사모으다뇨~

울랄라 파자마 계속 사니 알고리즘이

발코니 파자마도 계속 떠서 들어가 보니

마침 또 세일 그럼 사야지 발코니까지 사봤어요

제가 산 것들 나름 리뷰입니다

오가든 긴팔 원피스 오트밀

소매 레이스랑 앞에 리본 너무 귀엽죠

리본들은 다 고정 풀리지 않아요

까르망 7부 원피스

가을 가을 한 느낌 앤이 된 느낌 ㅋㅋㅋ

앤보다는 다이애나 느낌인가요~~

헛간에서 일할 것 같은 

젠디 긴팔 원피스 

디자인 특이하고 세일러 카라에 레이스도 이뻐서

맘에 들어용 기본적으로 면이 기본 베이스 소재고 

조금씩 다른 소재랑 같이 돼있어요

젠디 원피스는 면 78% 모달 22%라서 다른 것보단

좀 부드러운 느낌이예요

일단 요렇게 원피스 종류입니다

원피스 종류는 잘 땐 안 입고요 말려 올라가니까요

가을쯤 사서 겨울이 됐을 땐

속바지 같이 산 걸 입거나 수면바지 입음 되니까

겨울에 입기 괜찮아요

앙뚜 7부 하의

면이고 밑단 레이스 너무 사랑스러워서

원피스랑 같이 입으려고 샀어요

재질도 좋고 시원해요~

플라밍 로브 레드

요건 가운 저는 로브를 좋아해서

가운도 샀는데 이 패턴은 디자인별로 여러 가지가 있어요

지금은 로브는 품절이라 없네요

일단 길어서 맘에 들고 길어도

옆부분이 트여 있어서 활동하기도 편해요

브리즈 긴팔 투피스

산 잠옷들 중 가장 얇고 부들거림

그래서 정말 잠옷으로 잘 입었어요

뮬리 7부 원피스 피치

투피스는 품절이라 없고 원피스만 남았네요

산 것 중에 제일 이쁜 것 같아용~~

뮬리 7부 피치 투피스

아 이건 정말 취저로 너무 이쁜데

접었던걸 펴서 사진 찍느라

너무 구깃구깃해서 느낌이 안 사네요

전판이 다 펀칭 레이스고

색감도 살구 핑크 느낌이라 너무 이뻐요

소매도 어깨부터 퍼프소매라서 여성 여성 하답니다

제일 맘에 들어요 원피스도 사야 하나

근데 이젠 너무 많아져서..고민..

울랄라는 한 패턴으로 원피스 투피스 나와서 좋아요

맨,키즈디자인도 같이 나오는 옷도 있으니 커플로

입으려면 잘 찾아보세요

한 패턴으로 원피스 투피스 맨 키즈 등 4~5가지 디자인을

만들어 내니까 커플 템으로도 강추입니다 

로잘린 7부 투피스 우드 핑크

요것도 귀욤스 7부인데 톡톡한

거즈면이라 편해요

로이나 긴팔 투피스

소녀소녀 한 투피스 가장 마지막에 산 투피스예요

이걸로 더 이상 안 살려고 했죠

그러고는 발코니 파자마 샀어요

메이블 긴팔 투피스 민트

이건 겨울용으로 사본

아이인데 이것도 이뻐요 부들부들하고

레이스도 맘에 들어요

울랄라는 사이즈가 FREE 사이즈라서

전 171CM에 66 사이즈라 좀 바지 기장이 짧지 않나

싶은 정도 지만 키가 조금 작으시면 기장은 좋을 듯

그러나 많이 마르셨다면 참고하시길

근데 홈웨어는 편하게 입는 거니까 좀 넉넉해도

괜찮아서 FREE사이즈로 나오나 봄 

발코니는 사이즈가 2가지로 나오더라고요

이건 발코니 파자마입니다

울랄라랑 비슷한 느낌인데 뭔가 좀 다른

세일 많이 하길래 사봤는데

발코니 레이나 투피스 사이즈 L 입니다

이건 좀 광택 나는 실켓 느낌

근데 바지가 짧아도 되지만 고무줄이 좀 불편하더라고요

그리고 한번 빠니까 상의에 있던

단추는 분실돼서 집에 있는 비슷한

단추로 달았더니 저리 색이 튀네요

러플 나시 투피스입니다 L 사이즈

이건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자꾸 눈에 밟혀서 사게 된 아이인데

너무 부드럽고 따뜻합니다

나시여도 더워요 부들부들

근데 찬물에 세탁해야 하고 저는 건조기에 돌렸어요

단점은 부피감이 큰 거 보관 시 자리 차지 많이 되네요

사실저는 여름 꺼는 거의 나시에 짧은 반바지만

입음 돼서 가을 겨울 거 위주로만 많이 샀어요

제가 가을부터 사서 일 수 돼있지만

저는 땀이 많아서 여름엔 나시&핫팬츠가 짱!!

그래서 여름용은 안 살 것 같아서 가을 겨울용으로

많이 쟁였는데 이젠 그만 해야겠죠

다 입을 수도 없겠어요!!

암튼 저의 포스팅이 도움 되었길 바라며

이만 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