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세종에 갔던김에 들른

동학사 유명한 카페랍니다. 동생이 줄서서 먹는다고

했는데 그냥 그려려니 했는데 규모가 많이 크더라구요

오늘포스팅은 어썸 845입니다

외관도 보시다 시피 큰데 지하까지 있어요

어썸 845  

1층에 마련된 생수와 계단들

주문하는곳

케이크 종류도 있고 맥주도 파네요

종류는 엄청 많은듯

동학사근처라서 말이죠~~

저희는 카라멜마끼아또 ,카페모카, 아메리카노,아아,대추차입니다

ㅋㅋㅋ

2층에서 본 동학사

미세먼지만 좋았어도 완젼 가을가을

춥지도 않고 좋았는데...

계단이 통유리라

2층모습입니다

통유리라 시원하게 넓어보이고 

문도 오픈되있어서  탁트여 보여서 좋았어요

이렇게 

여긴 3층코너에 마련된 계란 의자

3층 문밖 계단의 코너 테이블~~

꽃돌군은 신났구요

여긴 3층인데

3층은 원형 바닥으로 되어있는데 

천천히 돌아가게 되어있어서

앉아 있으면 한바퀴 360도 경치 구경 하는

시스템!!ㅋㅋㅋ

여긴 4층 야외 테라스

테라스의 단풍

4층에서 내려다본 3층 원형 바닥

여긴 3층 테라스 입니다

그리고 여기가 지하입니다

지하라고 정말 지하가 아니고 다른쪽 방향에선

1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에 야외에도 테이블이랑

조형물이 많아서

아이들이랑 와도 좋아요

애들이 신나게 뛰어놀더라구요

그리고 지하에는 이렇게 좌식룸이

따란~~

온돌처럼 불드들어오는지

바닥에 다들 누워계시더라는

ㅋㅋㅋ

머리가 좋네요!!

규모가 크니까 여러가지 참신한 아이디어가...

여기가 지하1층의 야외 그냥 1층야외입니다

밤이 되면 조형물에 조명까지 들어와 

이쁠것 같아요

그리고 바로앞에 깨끗한 계곡물도

흐르고 있담니다!!

 위에서 바라본 지하1층 야외입니다!!

지하로 내려가서만 갈수 있어요~

사진찍는곳

ㅋㅋㅋ

암튼 이쁘고 신기하고 넓고 경치도 좋아서

아이들과 식구들끼리 오기 

좋은곳입니다

세종카페로 추천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