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미세먼지 가득한 아침이네요

날씨가 조금만 포근해지면 어김없이 불청객이 오내요

오늘 포스팅은 지난주에 다녀온 사당 파스텔시티에 있는

카레집 코코이찌방야 입니다

파스텔시티에서 뭐 먹을까 서성이다가 들간곳

친구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기대 없이 갔는데... 맛있었어요

간판

모형들 모형까지 봤는데도

그닥 안땡겼어요

사진도 그냥 평범해 보였구요

그래도 친구가 괜찮다고 해서 들갔어요

메뉴

단계별로 맵기조절과

토핑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밥양 조절까지

추천메뉴로 골랐다가

친구는 우동정식으로

마지막에본 이 메뉴를보고 저는 급 메뉴 변경

친구꺼 카레우동정식

매번 밥을먹어서 카레를 먹어보고 싶었다고

나쁘지 않았어요

제가 시킨게 더 맵게 맛있어서

나중에 먹으니 맛이 더 반감된듯 해요!!

제꺼 멘탈퐁듀치즈&슈니첼카레

맵기는 5신으로 했어요

2신이 신라면맵기고 5신은 청량고추정도라길래

시켰는데 적당했어요

저한테는 더 매워도 될듯해요!!

기대 안하고 먹어서 인지 

더 맛이었고 치츠랑 저 슈니첼 얇게

나온것도 맛있더라구요 

카레도 살짝 매콤하니 좋구요

싹싹 다 먹었답니다

카레 맛집으로 추천 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