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2019년의 마지막날이네요

오늘 포스팅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종로 부암동 가볼만한곳

청운문학관과 이어져 바로 산책코스로

가기좋은 윤동주 문학관과 시인의 언덕입니다

저희 다녀가고 바로 유퀴즈에서 방송나왔더라구요

저희도 평일에 갔다 왔는데

언제 촬영한건지 바로 방송하던데

방송에 소개될만큼 굉장히 이뻤어요

    

청운문학관 나와서 길가에

이날 날씨도 너무 좋고

단풍도 이쁜 10월 마지막날이라

사진찍기 좋아서

다들 사진찍느라 정신없었어요

코딱지만한 전신샷 ㅋㅋㅋ


윤동주 문학관 가는길이 이렇게

오솔길 처럼 나있고

낙엽지고 너무 운치있고 예뻤어요

시인의 언덕

저기서  사진을 얼마나 찍었던지

유퀴즈에서도 저기서 설정샷 찍고 했죠~


위에서 내려다본 전경

높은 건물 없고 다들 주택이라

고즈녁한 느낌

내려가다보면 카페가 있는데

야회 테라스랑 있어서

들꽃도 많고 이뻤어요

이렇게 카페 가진 않았지만 사진만

계단으로 이동 

청운문학관에서 걸어서 10분 안걸려요!!

카페이름입니다 ㅋㅋㅋ

담에 가보기루

저희는 청운문학관에서 거꾸로

거슬러 내려와서

도착했어요

윤동주 문학관


관람시간입니다


1층에 예약한분들이 설명을 듣고 있어서

저희는 일정이 빠듯해서

설명을 예약했는데

같이 듣진 못하고

제 3전시실로 이동해서

영상을 보았어요

제3전시실 가는곳에 전시되어있는

중고등 학생들의 윤동주 시와 삽화 전시회예요

상도있는거 보니 수상작들과 입상작들

전시더라구요


안에서 촬영은 금지예요

윤동주 시인의 마지막

감옥에서의 느낌 같은 전시실이었어요

삭막한 콘크리트와 철문들

1층야외에도 학생들 작품

전시되어있어서 구경하고

맛있는 브런치 먹으러 고고 했죠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할께요

여기 봄가을에 산책하기 너무 좋은곳이더라구요

곳곳에 맛집도 많고요

내년봄에는 꽃돌군과 갈려구요!!

그리고 나와서 올라가면

창의문이 나오는데 

여기도 운치 있고 이뻐요

저문을 통과하면 무언가 새로운게

기다리고 있을것만 같고 그르네요 ㅋㅋ

이쁜 단풍과 깨끗한 공기

산책하기 좋은코스예요

강추 드려요!!

다음 포스팅은 창의문 바로 너머의 

브런치 카페입니다

다음편에 계속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