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1회 포스팅이라도 열심히 할려고 했는데 머가 바쁜지 한달의 텀이 생기네요 


집에 있는것 만으로 하는 포스팅은 한계가 있네요!! 


6월 제주도로 친한 동료들끼리 놀러가는데 여자5,아이5이 가는거라 


그거 예약 하고 또 아이들 물놀이 대비 썬햇을 단체로 사자고 해서 


아마존에서 직구 하게됬어요 저는 주로 나이키 운동화만 사서 피니쉬 라인만 


이용했었는데 머 비슷하겠지 하고 아마존에서 구매 완료 했답니다


저처럼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할려구요 


물건은 오면 또 사진 떼샷으로 찍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일단 다들 경유하셔서 들어가죠 이베이츠나 미스터리베이츠거기 가입하시고 


아마존 가입하시면 될듯해요 너무 대충 설명하나요 


이베이츠나 아마존가입은 검색하면 주르륵 나오니까요


아마존 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 마우스로 대고 있음 저렇게 밑으로 나오는데 




new customer 누르시고 가입하시면 되요 가입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나라처럼 복잡하진 않아요


자주쓰는 이메일 주소가 아이디가 되고 패스워드 입력하시면 됩니다 . 


일단 직구를 하실려면 직배송보단 배대지로 가입해서 국내로 받으시는게 


저같은 경우는 편리하더라구요!! 그러니 맘에 드시는 배대지 가입하시구요~ 


저는 팩앤플라이 이용합니다. 저렴하고 귀찮은거 싫어서요!! ㅋㅋ 설명은 밑에...


가입하셨으면 일단 아마존 프라임 멤버쉽이란게 있는데요.


이건 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되는...


이 프라임멤버쉽에 가입하면 2일내에 무료로 배송해주는 


초특급무료배송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어요!


이 멤버쉽서비스는 가입첫달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단 가입하고 해지하면 좋을것 같아요!!





빨간박스 누르시면 가입이 되구요


가입방법은 카드번호랑 유효기간 정보 넣으라는 거니까 아주 간단합니다 


그럼 바로 1불 결제했다고 날라오네요


저방법은 가입해도되고 안해도 되는거니까 저는 일단 해봤어요 맛뵈기 30일 이니까요


그리고 저는 장바구니에 모두 담고 결제 했습니다 하나밖에 없는 물건도 있고 


5개밖에 안남은 물건도 있어서 서둘러 결제했죠 아이들 5명분을요~







이렇게 결제 했답니다 200불까지는 관세 범위내라지만 불안하기도 하고 


운동화는 항상 150불까지여서 습관도 들고 해서 꼭 살것만 샀어요 래쉬가드 넘 귀엽죠~~


 23개월짜리 아이도 있는지라 암튼 도착하면 떼샸나갑니다


그리고 슈즈는 사이즈표기가 영 달라서 사이즈 선택하는데 


애먹었는데 도착하면 신겨보고 사이즈팁도 드릴께요!!

 

썬햇은 한나앤더슨거 살려고 했지만 이번시즌너무 단조롭게 나왔더라구요 


선택도 3가지밖에 없어서 5,6,7살 23갤 아가들꺼 물놀이 준비 했담니다!!


근데 저는 피니쉬 라인만 이용해서 결제가 이렇게 따로따로 되는줄 몰랐네요 


마지막 모자 2개만 저렴하게 세일을 해서 미국내 배송비가 1.99불이 붙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판매자가 다 다르면 각각 판매자가 쉬핑을 하면 그제서야


따로따로 결제가 되서 첨엔 깜짝놀라 계산기 두드려 보구 그랬네요 


저처럼 처음이신 분들은 놀라실수 있어요!!


물건 가격별로도 아니고 판매자별로 계산이 이뤄져서 이것 저것 합산한 금액으로 결제가 되는데 


계산해보니 저 신발만 아직 결제가 안되고 나머지는 알아서 합산해서 결제가 4번에 걸쳐 되더라구요!! 


이점 초보님들 놀라지 마세요


그리고 배대지는 저는 팩앤플라이 이용하고 있어요 좀 중소업체라 생소하실수도 있는데


 제가 10번정도 이용했는데 별 사고 없이 잘이용하고 있어요 


캔들 살때부터 쭉 이용했어요 위메프 박스나 이런데보다 저렴해서 이용하게 됬어요


그리고 좋은점이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배송대행신청서 서비스가 있어서 너무 간편해요 


오더메일만 다시 팩앤플라이로 전달해주면


알아서 배송신청을 해주는 혁신적인 서비스랍니다!~~~





하나하나 일일이 쓸려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짜증났는데 너무 간편해서 좋아요


혹시 부끄럽지만 팩앤플라이도 처음 이용하시는분 추천인 코드 필요하시면 


517d48b1 로 부탁드려용!!


이렇게 두서없는 아마존 직구 후기 남겨요 물건 오면


 떼샷과 상세샷 사이즈팁으로 다시 포스팅 할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