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미세먼지는 좀 있지만 날이 좋았었죠!!


그래서 저희동네 공원에좀 나갔다 왔어요 !! 좀 많이 큰 공원이 있어서요~~


6월에 제주도 여행 계획 세우고 아이들 데려가는거라 다들 킥보드 가져 간다기에 부랴부랴 


킥보드  검색에 들어갑니다. 허허허 킥보드의 세계에 무지몽매한 제가 검색을 하다보니


과부하 일보직전 제 지인은 마이크로1명 글로버2명이더군요~~


저는 그게 먼지도 몰랐던... 친구 아들이 유치원앞에 세워둔 마이크로 맥시 잃어버렸다고 새로샀는데


3일만에 다시 찾아서 싸게 10만원에 사라고 했을때 그게 먼지 몰라 안산다 했는데... 그때 살껄~~


중고나라에 13만원에 올렸더니 바로 직접와서 가져갔다네요!! ㅋㅋㅋ


암튼 마이크로는 너무 비싸서 패쓰하고...라고 쓰고 보니 킥보드 디자인은 


각각의 브랜드가 있지만 서도 결국 생산지는 oem 으로 90% 이상이 중국 생산!


 그리하야 21st도 탄생이되고...ㅋㅋㅋ 


제가 보기엔 21st는 거의 마이크로 st 던데 근데 또 가격은 안착해서 패쓰하구요 


그리고 서로서로  디자인이 너무 비슷해요!!! 무슨차이 브랜드 스티커 차이??


머 성능은 안타봤으니 모르겠지만 먼가 차이가 있겠죠 ~~녜녜 


마이크로맥시는 이쁘지만 너무 비싸요 안접히구요.  대신 뽑히죠~ 바퀴 led 아니구요 


21st ,미도우, 키도우 거의 사양이 같아요~ 요즘나오는거는 T바부분이 접히고 (폴딩) 


바퀴가 LED가 이쁘게 들어와요 자가발전이라 건전지 필요 없구요


그래서 제가 고민하다가 고른거는 그것중에서 그냥 제일 무난한걸로 했어요 키도우 킥보드로요


그래서 도착했습니다






그냥 무난하네요 저렇게 바퀴가 투명했지만 한번 나갔다 오니 ㅋㅋㅋ


다 똑같은듯이요 5살 아이 첨 타밨는데 금방 적응 하던데요 ~~ 


아마존에서 지금 헬멧이랑 장갑 Bell까지


풀셋트로 구매했는데 도착하면 다 달고 착샷 올릴께요~~


비슷비슷한 상품속에 그냥 무난하고 저렴한걸로 구매했어요


그리고 제 친구는 글로버 킥보드2대(이마트 판매중)와 키도우 킥보드로 신나게 


공원에서 놀았던 아이들 사진 투척입니다.




저런길도 울퉁불퉁한 길도 셋이 달리니 좋아하더군요 뭐를사도 누구랑 얼마나 재미있게 많이 


타냐가 중요한듯 해요~~ ㅋㅋ 


그럼 킥보드선택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 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