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다들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요

불금이지만 아줌마에겐 그냥 일하는날~~ㅋㅋㅋ

잠깐 동대문에 나갔다 왔어요!!

예전 거평프레야(이렇게 말하니 굉장히 옛날 사람가트다..)

가 현대 아울렛으로 바뀐다 다들 아시죠~~

동대문이 이젠 면세사업의 메카로 뜨고 있죠

저번에 한번 갔는데 이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온라인 매장만 있는중 알았던 문고리닷컴도 있어서

지르고 싶은거 참느라 고생했어요 

결국 몇개 사왔지만...

아기옷이나 이쁜 패션브랜드도 많고 , 저렴하게 팔고 있으니

옛날 동대문 생각하면서 와도 될듯해요

건물은 완젼 바뀌었지만...

그리고 특히 식당가가 잘되어 있어요!! 

엄청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합니다

그런데 오늘은 김밥 떡볶이를 먹었어요

왠지 땡겨서욧!!

실컷 맛집 엄청 많다고 하고 정작 나는 김밥에 떡볶이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되는거니까요~~

건강한줄 로봇김밥!! 바르다김선생이랑,고봉민이랑도 

좋아하는 저로서는 로봇김밥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마침있어서 먹은거랍니다!!





메뉴에 신기한게 있어 현미수제비라볶이랑

매운맛 매니야인 저는 매콤제육김밥시켰어요

귀욤귀욤한 인테리어~~

정신차리고 사진 많이 찍었어요

항상 먹을때는 이성을 잃곤 해서요 

ㅋㅋㅋ


짜잔~~ 맛나보이죠 

네 맛있었어요 김밥도 제스탈로 매우면서 달콤!!



수제비로 떡볶이는 처음이었어요

것도 현미수제비랍니다 근데 색다르면서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동대문에서 현대아울렛에서 쇼핑기분도 많이 내시고 

꼭 식당가를 찾아보세요 완젼 신세계 입니다


그럼저의 먹방이 여러분들 메뉴선택에 

도움됐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