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굉잔히 덥네요 ㅋㅋㅋ

햇볕도 많이 나고 그늘에선 괜찮지만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오늘은 백만년만에 저녁약속~~

홍대까지 행차했어요~~ 전부터 홍대맛집! YG 고깃집으로 유명한

삼거리 푸줏간 가보고 싶었거든요!!

꼭 홍대루요 ㅋㅋㅋ

그래서 먹고 왔답니다. 신속하고 화끈하게~~

백만년만의 밤(저녁) 외출이라 신이난다

그래서 막찍어서 다 흔들림 이해해 주세요....

누구누구 사인이라는데 그런거 뭐~ 난 YG는별루 

난 샤이니 팬이거덩!! ㅋㅋㅋ

걍 고기먹으로 온거니까 기대기대 맛없기만해!!


연옌들이 넘치게 왔다 갔네요~~

메뉴 싸지가 않다... 홍대구... 머 팬들 순례하는곳이니

이해해줄께~~

메뉴판 무난하게 삼겹살,목살~~

나름오픈 키친 ㅋㅋㅋ


사람들 금방 꽈꽉차네요~~ 돈을 쓸어 모으시겠어요!!

특이하게 나옵니다 옛날 푸줏간 방식 

이름처럼 그런 컨셉으로!!


고운자태의 고기와 소세지!!


기본 찬들이예요 깔끔해요~~



고기와 같이 파저리는 구워야 제맛!! 

고기기름에 지져줘야 맛이 더 배가되죵!!

파저리 맛나드라 기름에 구워먹으니 더 맛좋음~

히야 잘구웠죠!!?!

고기는 기본합니다~~ 비싸서 글치 먹어봤으니 됐어요!

칭타오와 이슬이도 한병씩!!

그냥 한병씩만 먹은걸루 해요 우리~~

백만년만의 밤마실로 기분이 조으다~~

저의 먹방이 여러분의 메뉴선택에 도움되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