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갑자기 추워져서 

패딩을 꺼내말아 고민하게 만들날이네요

내일은 눈오는 지역도 있다하니

꽃샘추위는 대단하네요

오늘 포스팅은 동네 커피숍입니다

저희집에서 연산군묘가 가까운데 그 둘레길

조금만 넘어오면 나오는 커피숍이예요

규모는 상당히 크고 등산객이나

동네사람들 둘레길 오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는듯 2층인데 천장높은 그런곳

4.19에도 있었는데 이디아로 바뀐듯~

언젠가 주말에 밥먹고

집에 들어가면서 들른곳이예요

예전에도 온 기억이 있어서

크고 뷰 좋은 건물

겨울빼고는 야외 테이블도 좋을듯

메뉴

케이크도 있구요

하지만 모험을 하진 않겠어

일단 커피부터 먹어보고

커피 종류들~

매장 넓직

2층까지

마침 커피 로스팅하고 계시더라구요

기계로

허락받고 찍어왔어요

암튼 로스팅하는 중이어서

전체로 커피향이 너무 좋게 나더라는


저는 카페모카랑 남푠은 레몬티

레몬티는 뭐 실패할께 있겠어요

모카는 맛이 없더라는

내입에는 안맞는

커피 마시러는 않갈듯

다른 메뉴는 맛있을려나??

달달한거 좋아하는

제입에 모카는 아니네요

풍경은 좋으니까~~

사진이나 많이 찍은걸루 만족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