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좋은 날씨가 계속되니까 기분도

좋네요~~

오늘 포스팅은 노원 tgi입니다

정말 오랫만에 tgi를 갔네요~

거의 10년만에 갔는데 또 새롭네요

노원 롯데 백화점 9층에 있습니다

메뉴판

저희는 tgi세트 먹었는데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샐러드랑

뉴욕스트립 스테이크 빠네 크림파스타 세트예요

케이준 프라이드 치킨 샐러드

소스 부어서 냠냠

오랫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스테이크 고기도 맛나고 

감자도 맛있네요~

빠네 파스타

말할거 있습니꽈~

잘먹었어요!!

오랫만에 맛있더라구요

롯데백화점안에 있는거라

찾기도 편하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