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날씨도 많이 안춥고

미세먼지 많다고 예보됐었지만

보통정도와 양호를 왔다갔다해서

환기도 많이하고 좋네요

요즘 집순이 놀이중이라서 ~

오늘포스팅은 그동안 쇼핑했던것중

골라 발렌시아가 선글라스입니다

11월달에 핫딜이 쏟아질때 겟한거예요

선글라스 아무생각이 없었는데

핫딜에 이벤트까지 당첨되서 

얼결에 사버린 선글라스 ㅋㅋㅋ

요런 가죽 케이스

하드케이스랑 소프트 케이스있는데

저는 하드케이스로 받았어요

소프트 케이스가 이쁘긴해도

실용적인거는 하드죠~~

이런구성

핑크베이지 색상 하금테예요

밝은색은 없어서 냉큼 샀어요

맘에 듦니다

옆테

위에서

안쪽모습이예요

여름에 잘 착용하고 다닐듯~

벌써 여름을 기다리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