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 눈이 꽤 많이 왔네요~

내일은 엄청 추워질꺼라고 다들 겁주네요

많이 추워질듯 해요~

오늘 포스팅은 냄비랑 후라이팬 구매후기 예요

홈쇼핑 보다가 너무 이쁜 냄비세트 판매하는데

다는 필요없고 냄비랑 후라이팬이 필요해서

인터넷 저렴한곳에서 주문했어요~

도착

패키지가 감성감성한듯

포장 박스서부터

냄비는 주물 냄비는 아닌데

코팅된거라 잘 붙지 않는다고 하네요

뚜껑은 스텐 손잡이는 우드

감성감성~

이렇게 바닥보면 울퉁불퉁한게 코팅

된거라고 그런건 별로 중요치 않았어요

내게 맞는 사이즈랑

냄비가 이뻐서

이쁘네요 

요리를 잘해야 하는데...

후라이팬이예요

저는 궁중팬 스타일이 좋다라구요

18cm샀어요

제가 잘 쓰는 사이즈거든요

궁중팬은 깊어서 기름도 잘안튀고

볶음요리할때 좋아요~

투샷입니다

아직 이걸로 요리를 하진 않아서

오픈샷만 있네요~~

ㅋㅋㅋ

새거니까 좋겠죠

어차피 냄비랑 후라이팬은

소모품이니까요

싼거사서 쓰고 갈아주는게 건강에

좋다고

암튼 감성적인 냄비 후라이팬 후기입니다

이용후기는 아니라서정말

쓰잘데기 없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