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이제 2017년이 몇일 남지 않았네요~

오늘부터 또 미세먼지 주의보도 내려졌네요

연휴 첫날부터 미세먼지 주의하라고...

답답하네요~

오늘 포스팅은 한살림포스팅이예요

이사오면서 한살림이 가까워져서

자주 가게되네요~

그전부터 우유맛있다고 추천도 있어서

일단 우유와 면생리대 때문에

조합원가입했어요 이 조합원가입때문에

진입장벽이 있는것 같은데

그냥 인터넷 회원가입하고 조합원비 30,000원

그리고 인터넷 장보기이용할때마다

건당 천원, 매장이용은 200~300원정도

출자금으로 더 결제되지만 그게 적립되어서

 회원탈퇴할때 다 돌려받을수있어요~

일단 추천받은 한살림우유

면생리대는 매장에 없어서 인터넷 주문했는데

요즘엔 다시 매장에도 공급이 되더라구요

첨엔 병우유 먹다 요즘은

파란색 종이팩에든거 먹어요

정말 깔끔한 맛

이거먹다 시중우유먹으면 느끼함이

느껴진다는 정말 우유 깔끔해요!!

꽃돌군은 우유를 하루에 2번씩 먹기에

잘 사다둬야합니다

한살림우유는 시중우유보다 2배정도 하지만

(파란색 우유 한팩에 4200원입니다)

맛이 달라서 좋습니다

남푠을 위해사본 배도라지청

한통 잘먹었어요~

꽃돌군 쥬스

감귤&채소,감귤쥬스

맛이 거의 차이 안나요~~ㅋㅋ

3개에 1700원항상 세일하더라구요

제가 즐겨먹는 단호박

요구르트 맛있더라구요

면생리대 때문에 산 세탁비누

성분은 잘모르지만

좋을거라 믿어요

귤도 저렴했어요 한팩에 5,800원

크기도 다르고 껍질도 이상하게

못난이 같지만 맛있어요~~

의외로 유제품류 제외하면

시중 마트보다 야채가격이 저렴해요

양파 미나리 숙주등등 (제가 자주 사는거)

마트보다 싱싱하구요

확실히 야채랑 과일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아무래도 조합원가입수가 많아져서

더 저렴하게 공급 가능해져서겠죠~~

꽃돌군 과자 새우깡 비슷한거랑

감자깡이랑 이런 주전부리랑

밀크사탕도 맛있어요

저는 근처에 매장이있다면

한살림 추천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