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햇볕이 강렬하네요 다행이 미세먼지도 적구요


오늘은 코엑스엘 다녀왔어요~~ 모임이 있어서요


다들 평일에 시간내기 쉬운 아줌마들이라~~ 


아침 일찍부터 만나서 한곳에서 후식까지 해결했어요


오늘맛집투어는 오리옥스(ORIOX)입니다


저도 동생이 CJ에 다녀서 CJ 외식할인권이 나와서 나름 


저렴하게 이용하고 왔어요 


오리옥스는 가격대가 높긴한데 잘 찾아보면 소셜에도 뜨니까


3만원 후반대로 먹을수 있어요~ 그래도 다른곳보단 비싼편...


평일 중식 : 54,000   석식 :72,000   주말은 75,000


런치 11:30~14:30   디너 18:00~21:30 


저희는 런치 꽉채우고 나왔어요~!!



아워홈 마크...ㅋㅋㅋ 저희는 CJ다니는 동생에게 감사를


할인권으로 잘 먹었어요~~ 코엑스 컨벤션센터 2층에 있습니다



뷔페 메뉴들이 상당히 다양하더라구요 제가 가본곳 중에 제일


종류도 많고 먹을것도 많았어요~






케잌종류도 많고 맛있더라구요~



제가 가본 뷔폐중에 제일 먹을것도 많고 맛도 있었어요


가격이 이렇게 비싼데...당연한건가요


롯데호텔 뷔페보다 좋았어요~~ 


디져트도 맛있구요 저희는 알뜰히 런치 시간


꽉채워서 나와서 더 그랬는지도...


다만 코엑스 갈때 차를 가지고 간건 처음이었는데


주차는 당연히 주차권받아서 무료로 했는데요~


그게 문제가 아니라 코엑스 주차장 


왜때문에 이렇게 좁아요!! 깜짝 놀랐어요


다들 조심운전하시구요 


오늘도 배불리 맛있게 먹고왔어요!!


그럼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됐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