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연휴 잘 보내고 계신지요~~


네이버 포스팅을 다 옮기느라고 1일 2포스팅 중입니다


물론 여기에만 하는 포스팅도 있구요 맛집은


티스토리에만 하는중이라~ 


제가 나름 목요미식회 그룹이 있어서요 


수요미식회 보고 따라다는는 그룹이예요 ㅋㅋㅋ


오늘은 한강진 맛집으로 소문난 윤세영식당 포스팅입니다


지인소개로 꼭 가바야 한다며 도착한곳


정말 여자들 취향저격 작고 아담 심플 깔끔 인테리어


같이간 동생이 이사 준비중인데 윤세영식당 인테리어에


반했다고 그런 스타일로 하고 싶다고 하네요~~


제가 보기엔 일본 소박한 가정집 분위기예요!!





메뉴판이구요~~




무난한 라코타 샐러드 




토마토 파스타 양이 많지는 않아요 ㅠ.ㅠ   저 대식가 인데...ㅋㅋ


맛은다 깔끔하고 정갈한 맛이고... 전 너무 좋았어요


다시 또 가고 싶어요~~ 자극적이지않고 맛있더라구요




밥먹고 커피 한잔 글씨체가 참 앙증 맛죠~~


평일 오픈할때 가는거 아니고 주말이나 연휴에 가는거면


꼭 예약 필수예요 작은데다가 테이블도 많지 않아 금방 꽉차서 


웨이팅이 길어져요!!













여자 둘이 식사를 마쳤으니 당연히 후식을 먹으로~~


윤세영식당에서 도보로 이동가능한 곳... 10분안걸린듯..


디저트 카페 패션5입니다


디져트종류도 많고 유명하데서 와밨어요~~



귀엽고 앙증맞으빵도 있고




종류도 여러가지



조각케익도 이쁘더라구요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참기로 !!


눈으로 많이보고 위에 담은거 또 먹방!! 


두군데다 만족이예요


윤세영식당 강추구요 전 또갈예정이니까요~~ 


가정식느낌의 파스타 먹고싶으신분 추천드려요


그럼 저의 포스팅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됐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