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네이버 포스팅을 옮기는 중이라 연달아 포스팅 합니다


청바지 밑단 자르기 2탄입니다.


아무도 기대안한 2탄이지만 잘라놓은 바지가 많아서요~


5개 자른것 중 가장 부츠컷 스러운걸인데 길이가


어정쩡 스로워서 길이를 더확자르고 올을 많이 풀기로 결심!!



길이가 좀 길죠~ 복사뼈 보일듯 말듯하게 길이수정



올을 많이 풀어볼려고 수작업이라쓰고 노가다를 진행


손많이 아파요~~ 중간에 저렇게 밖음선은 가위로 과감히 잘라줌


잘라내도 올이 풀려서 자연스러워 지더라구요



잘라버려요~~





한쪽은 조금 푼거고 한쪽은 많이 풀어놓은거예요


차이가 보이시나요~~ 먼지도 많이나고 외로운작업!!ㅋㅋㅋ





이제 나머지 한쪽도 계속 똑같은 작업 반복!!




완성된거 코디까지 해서 밖에서 찍었어요~~


저는 맘에 쏙 들어요 엄청 많이 입고 다니고,


다들 이쁘다고 해서 좋았어요~~ ㅎㅎ


그럼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됐길 바라며 


이만뿅!!



청바지 밑단자르기 3탄 보기 ☜☜




일자 청바지 밑단 언발런스 컷팅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