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제가 머리를 하러 수유에 갔다가

들른 곳을 포스팅해요

석관동 떡볶이 갈까하다고 그 맞은편에있는

백종원의 역전우동에 갔어요

저도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기대하며 입장


이렇게 전자식 결제..ㅋㅋㅋ

일본여행갔을때 이렇게들 하던데

메뉴 선택해서 결제까지 하면 

주문이 넣어져서 나옵니다~~

저희는 새우튀김우동과 야채튀김우동

치킨미니 덮밥 과명란미니덮밥까지

ㅋㅋㅋ 배고팠어요

백종원씨는 정말 사업가!!

다른곳은 어떤지 몰라도 수유점은

조리하는 곳이 길게 되어있어요!! 

테이블도 길게 이어져 있구요!!

튀김우동과 치킨미니 덮밥

새우튀김우동과 명란미니덮밥

전 이 밥이 참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마요네즈 소스와 간장소스

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제입에 딱!!

요건 같이간 친구가 

맛있다고 엄지척 명란미니덮밥

저는 명란은 않좋아해서 패쑤~~

ㅋㅋㅋ

배불리 잘 먹고 나왔어요

저는 맛있던걸요!!

백종원씨 역쉬~~ 실망시키지 않네요

그럼 저의 먹방이 여러분들의

메뉴선택에 도움되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