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 엄청 추웠지요 다들 따뜻하게

입고 나가셨는지요~~

오늘 오랫만에 약속이 있었는데 이렇게

추웠다는,,,

그래도 꽁꽁 싸매고 나가서 많이 춥진 않았죠

오늘 대학로에서 순대국먹자는 동생...

미얀 난 순대국 못,,먹

그래서 그나마 비슷한 감자탕을로

메뉴선택해서 찾아간곳 뼈닥스입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4번출구 나와서 뚜레쥬르 골목 옆으로 가면 나와요

오랫만에 감자탕...

24시간집이라 11시 30에갔는데 사장님이

당황~~ 화장실 가시는 중이었다는 ㅋㅋ

우리 들가서 앉으니 다른  2팀도 들어오더라구요

입구에 간판도 있고 찾기 쉬워요

메뉴판 저희는 소자에 수제비추가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곳도 있구요~

감자탕 

보글보글

솔직히 건대 감자탕집 돕이 더 맛있네요~

제가 첨으로 감자탕을 맛있게 먹었던

건대 돕감자탕!!(맛남)

그래도 맛있게 다 먹고 

밥까지 다 먹었어요 

볶음밥은 참 맛있었어요!! 

김치의 상큼한 맛이 나서...

그럼 추운날 따끈한게 땡기실때

추천드려요 감자탕!!

맛은 건대돕이 더 맛났지만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그럼 저의 먹방이 여러분들의

메뉴선택에 도움되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