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주말내내 말씨가 좋더니 오늘까지 너무 좋은

날씨네요~~ 아침부터 파워 워킹 나갔다 왔습니다

이런날은 집에 있음 아깝습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은 꽃 포스팅입니다

제가 가는 카페에 부여메리골드라는

부여 화원이 있는데 눈팅만 하다가

베란다 테이블 정리가 다 된후로 꽃을 시키고 있어요

인간극장에도 방영이 됐다고 하네요 

저는 그전부터 워낙 카페에선 유명해서 알고있었구요~

꽃이 싱싱하고 택배도 꼼꼼히 잘오구

꽃에 대한 애정이있고 같은 지역출신(저는 논산이지만...)

이라 반가웠구요 3~4번 시켰지만 사진을 찍은것 위주로 올려봐요

티스토리 바뀌어서 사진 올리는거 어렵네요

추울때는 스티로폼 박스에 왔어요

총알배송

신문에 싸여져서 곱게 온 아이들

후리지아는 냄새가 좋죠~

 

보기에 색감도 이쁜아이들구성이길래 샀어요

꽃 종류가 세트로도 올라오고 추가구성으로도 살수있어서

원하는 대로 살수 있어요

이렇게 배송

따란

ㅎㅎ

봉우리 진 아이들도 몇일 지나면 활짝 피어서 이쁘더라구요

여러곳에 나누어서 꽂아 봅니다

꽃꽃이 실력은 ...

꽃과 조명이 이쁠걸루

후리지아는 활짝 피고 향기도 좋고

활짝 피었을때 다른 병에 짧게 잘라 넣었어요

이렇게 시키면 10흘이상 가는듯 해요

가장 최근에 시킨거는 박스에 오더라구요

장미랑 핑크 카네이션 시켜봤어요

이건 세트구성아니고 제가 추가품목에서 시킨거예요

따란

꽃병에 꽂을때는 잎을 좀 때어내야 꽃이 오래간다고해서

작업한것 ㅋㅋㅋ

연핑크 장미와

살구색 카네이션

제 기분이 좋아요

식탁에 꽃이 있으니 꽃돌군과 남푠도 좋아하더라구요

꽃이 주는 즐거움이 있으니까요~~

티스토리 바뀐 탓에 너무 사진이랑

이런거 올리는데 시간도 걸리고 헷갈리네요

암튼 꽃도 인터넷으로 주문하니

편하고 기분도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