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포스팅 안한지도 꽤 됐네요

매일 꽃돌군이랑 붙어있다보니 포스팅하기도

힘드네요~~

오늘은 예전 윤동주문학관과 환기미술관 갔을때

들렀었던 부암동 치킨맛집 계열사입니다

위치는 창의문근처 입니다

길에 반틈쯤 내려간곳에 위치

수요미식회에도 나왔었나바요

원래 사람이 많은데 이때 평일낮 어중간한

시간에 들렀더니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ㅋㅋㅋ

메뉴 입니다 

저 골뱅이 국수 참 먹고싶었는데

꽃돌군이랑 2이가서 치킨먹는데도

버거워서...

기본 셋팅입니다

치킨의 자태

고구마 같지만 큰감자튀김

꽃돌군도 바삭하다며 잘먹었어요

양념소스도 옛날맛 스럽게 맛있었고

역시 치킨은 바로 튀김 맛있잖아요

엄청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몇대 치킨 맛집까진 모르겠으나

전화주문도 많이 오고 먹어보니 맛있었으니

부암동 근처 오신분은 도전해보는거루

그럼 저의 포스팅이 메뉴선택에 도움되길 

바라며 ~~

다들 힘든시기 잘 이겨냅시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