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랜만이네요~~

그간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는데

날씨도 미세먼지 없는 올여름과 가을을 맞이해서

다시 포스팅 해보아요

오늘 419가는 날이라서 근처 덕성여대에서 식사해결하고

디저트가 맛있는 콩블랑제리에서 파운드 케잌 후딱 사서 왔어요


덕대정문에서 왼쪽으로 바로 보입니다

원래 419쪽에 있었는데 이사 왔다고 하네요

간판이 이뻐요 선물 포장 모양으로

이쁜 리본이예요

가게안도 민트톤으로 화사하구요

제가 맛보고 반한 파운드 케이크들

저 원래 파운드 케이크 안좋아하는데

처음 지인이 카랴멜 파운드 케이크 줘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 그래서 가게 이름 물어 찾아온곳입니다 ㅋㅋㅋ

제가 먹은것중

저 무하가 얼그레이 파운드케이크 쵝오!!!

마들렌 종류도 말차랑 밀크랑 초코까지 있구요

쿠키 종류랑

조각케이크 아직 조각케이크는 안먹어봤는데

조만간 먹고 사족 달께요~~

다쿠아즈종류들

그리고 꽃돌군이 급식에서 먹고

맛있다고해서 고급진 맛으로 맛보여 줬더니

여기께 맛있다고 ㅋㅋㅋ

노란색 오레오 크림 치즈 맛있고

다크 초코도 맛있네요!!

마카롱 좋아하심 여기도 맛나요!!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하게


음료도 되는곳이구요

화장실도 이쁨

콩블랑제리

애정하는곳이 될것같아요!!

수요일마다 들러서 살찌면 안되는데 말이죠

메뉴판입니당

홀케이크도 미리 주문 가능하구요

바닐라 파운드케이크와 다크 초코 마카롱

 오늘은 무화과 얼그레이가품절이라 못삼...

다른날 무화과 얼그레이 파운드케이크랑

카라멜 파운드케이크, 오레오크림치즈마카롱

맘에드는 가게 발견해서 기분이 좋네요!!

덕성여대에서 식사하셨음 한번쯤 들러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