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다들 축구는 잘 보셨나요~ㅋ

저는 아예 안봤는데 속편하게 ㅎㅎ

오늘 포스팅은 토미카 입니다

꽃돌군이 큰 버스나 중장비에 빠져있다가

이젠 토미카로 옮겨 가서

어린이날 기념해서 세트로 사줬는데

이름하여 토미카 타운 빌드시티 풀 패키지 

토미카에서 이렇게 패키지로 나오는지는

처음알았네요 그냥 미니 카만 나오는줄 알았는데

꽃돌군이 보더니 너무 좋아합니다~

당연한거겠죠!!

이렇게 패키지로 일단 구매

파워크레인 건설현장이랑

주유소,경찰서,토미카마을베이직 세트,레스토랑

파워크레인 건설현장

딱봐도 좋아하게 생김

이런구성과

저렇게 똑같이 만들수 있구요

레스토랑ㅋㅋㅋ

휴게소가 있어야 겠죠~

구성

그리고 좋아하는 굴절버스 미니

귀엽더라구요

굴절부분도 허접하지 않고

사은품 구성입니다

풀 패키지 서서 받은거날서

좋아요

카 트레일러하고 

자동차 2대


크레인 연결

ㅋㅋㅋ

건물 공사 현장

이건 공사장 부품인데

노란 공을 위 아래로 올릴수 있어서

좋아요~

첨엔 박스에 있는데로

짓더니만

ㅋㅋㅋ

자중엔 점차 자기 마음대로

짓고 놀더라구요

ㅋㅋㅋ

마음대로하렴~~

맘에 들어요 쉽게 안질릴듯 하구요

마음대로 조립하고 놀수 있어서요

저는 적극 추천 해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