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정말 덥네요~

주말에는 비가 온다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방학동 도깨비시장 포스팅입니다

도깨비 시장 놀러 갔다가 칼국수집 들렀어요

전기 자전거가 생기니까  도깨비 시장도 자주가네요~

맛집 추천 도깨비시장 홍두깨 손 칼국수입니다

검색도 없이 간곳인데 이렇게

미디어 맛집 선정이라고

붙어있길래 들어갔어요

콩나물밥 먹으러요~

밑반찬

칼국수를 많이 시키더라구요

메뉴~

가격도 착하고

저는 왠지 비빔냉면이 땡겨서 시켰어요

테이블

요금은 선불

점심시간 지났어도 사람은 있더라구요

콩나물밥

육수 국물이 맛있더라구요

콩나물밥이 맛있더라구요 정말~

콩나물 좋아하지 않는데도

맛있었어요!!

비빔냉면

ㅋㅋㅋ

아 제입에는 맛이 없더이다...

냉면은 제입에는 아닌걸루 

남푠은 맛있다고 했구요

하지만 콩나물밥은 너무 맛있었구

대부분 칼국수나 수제비를 드시더라구요

육수로 나온 국물도 맛있었구요

이집은 콩나물밥이나 칼국수를 먹어야 하나바요

담엔 꼭 칼국수 먹으리!!

싸고 맛있는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