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도 날씨가 너무좋았죠~

세식구 출동해서 퀵보드랑 

인라인 타고 들어왔어요~~

오늘포스팅은 벤타 에어워셔에요

산지는 꽃돌군 태어나고 좀있다 샀으니

 7년됐네요~

7년간 실사용후기 되겠네요 ㅋㅋㅋ

꽃돌군 태어나고 여러가지 많이 샀는데

제일 잔산것중 하나입니다

예전집에선 24시간 틀어놔서

남향집이었는데

현관문에 이슬처럼 물기가 맺히기도

해서 그다음부터는 조절해서 틀었더랬죠!!

저는 효과를 잘 모르겠는데

코가 건조한 남푠은

틀고 잔날은 확실히 편하다고 하네요

여름빼곤 다 쓰고 있습니다

낮엔 잘 안틀고

밤에 많이 틀어놓아요

단계는 1~3단계구요

1단계는 소음 거의 안나지만

2단계부턴 잘때켜면 거슬립니다

낮엔괜찮구요~

저는 7년전 구매라 LW24제품인데

요즘은 LW25시리즈로 나오는듯 해요

화이트색상과 와인색상까지 있더라구요

저는 독일제품들이 잘 맞는듯

단순한 기계방식이라

고장날일도 없고

청소만 잘해줌 됩니다

청소는 남푠몫!!(땡큐~)

옆쪽버튼 누르면

모터부분열어서 

청소하거나 할수 있어요

이렇게 펴고

옆에도 펴면 다 분리

위 모터부분

아래는 물통이랑 디스크 부분

저 디스크 처소가 힘들다고

그래도 7년됐는데

깨끗한편 남푠이가 열심히

청소한 덕분 벤타코리아에서 

전용솔 사서 2주에 한번씩 청소합니다

청소도 중요하지만

매일매일 물을 갈아주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남푠이 그렇게 하면 좋을것 같다고

그래서 물은 매일 새물로 갈아주고

있어요 그래서 더 깨끗하게 유지되는듯해요

이건 클린카트리지라고

에어워셔 물 필터라고 보면 될듯해요

6개월씩 사용하는거구요

첨엔 액체를 타서 썼는데

중간에 옥시사건즈음해서

저걸로 바뀌었어요~~

저는 잔고장 없이 잘쓰고 있고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그러나 저희집은 

그냥 가습기려니 생각하고

쓰고있기에 공기청정기능은

미비한걸루~~그래도

디스크돌아가면서

습도조절하면서 큰먼지들은

아래로 가라앉혀 주니까

공기질이 좋아지진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밤에는 확실히 틀어놓으면

아침에 목과 코가 좋구요!!

기관지나 비염있으신 분들은

더욱더 쾌적한 생활을 할수있을듯하네요

그럼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