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날씨는 동남아내요

스콜이 내리는듯한 느낌

쏟아졌다 그쳤다 그쳤다 퍼부었다

오후부터 개이고 주말까진 비가 안온대요

야호~~

베란다 바짝 말려서 페인트 해야죠~

오늘 포스팅은 꽃돌군이 장남감이

넘쳐나고 넘쳐나서 사게된 수납장입니다

철제수납장 이뻐보여서 로망리스트는 아니구요

색깔은 첨엔 연그레이로 주문했으나

취소하고 민트색으로 주문했어요

싱크대색이 민트(연하늘색)에 의자가

민트색이 있어서 깔맞춤 할려구요!!

박스 엄청큰게 와요 

배송비도 20,000원

diy제품입니다

이런 철판몇개가 나오죠

과정샷은 없구요~

찬찬히 하니 여자혼자 조립하기도

나쁘지 않네요 30분정도 걸린듯

꽃돌군의 장남감들 꽉꽉 채웠구요

철제 서랍이라

칸은 마음대로 조절할수 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이렇게 완성

하지만 이게 딱 맞지는 않더라구요

두번째 서랍 윗부분이 벌어지더라구요

딱 맞게 안되더라구요

뒷판부분 윗부분도 저렇게 뜨더라구요

어쩔수 없는듯....

뒷판은 안보인다 처도 

앞부분 서랍은 보이긴하나

아무도 신경안쓸듯 ㅋㅋ

티악오디오 포스팅할때 이미 나갔었죠

서랍장 위에는 오디오랑 꽃돌군 수첩과

꽃돌군 안경을 주로 올려두고 있어요

화장실과 방사이 벽에

맞는사이즈로 고른거라서

여유있게 맞구요~

두께는 저정도 생각보다 커서

좋네요 수납도 많이 되고

집에 민트색 의자가 있어

이전집에서는 그냥 빨래바구니 밑에 

방치되어 있었는데 이사와서는

접이식식탁에서 밥먹을때 

잘쓰고 있습니다

어쩐지 색이 잘맞다 했는데

알고보니 3년전에 마켓비에서 산거더라구요

ㅎㅎㅎ

예나지금이나 민트사랑!!

나름 깔맞춤!!

그럼 셀인들 화이팅하시구요

소품으로 포인트주기도 잊지마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