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비가 계속 그쳤다 왔다

왔다갔다 하는 날이었네요

은근 덥기도 하구요 

오늘은 꽃돌군 어린이집 안가고

저랑 단둘이 데이트 했담니다~~

방학이 없기도 했고 이사준비로

인테리어 한다고 계속 수영장한번 못가고

얼집만 다녀서... 오늘은 대학로 나가서

공연보고- 오즈를 찾아서 봤는데

재미있다고 내일도 보고 싶다고 그러네요~

대학로 맛집 검색해둔데로 갔죠~~

서양집이라고 파스타,리조또,돼지고기스테이크

종류 파는데 맛있어 보여서 갔어용!!

지도 보고 열심히 찾아간곳

런치세트가 있어서 

세트로 시켰죠~

들어가는 입구 이쁘네요 색감이

2층입구~

안으로 들어가면

분위기가 특이하네요~

우리가 앉았던 테이블

꽃돌군 배가 고팠는지 음식 빨리달라고

2인테이블도있고

룸에 3개 테이블 따로 있더라구요

물이 나왔는데 컵이 너무 이쁘네요!!

세트 6번시켰는데 스페셜스테이크가 안된다해서

5번으로 시켜서 먹었어요

파스타대신 꽃돌군이 밥먹고 싶다고해서

로제리조또 시켰어요~

맛있더라구요

꽃돌군이 반이상 먹더라구요!!

돼지고기스테이크

레몬버터소스로 시켰어요

깔금한맛

고기 먹고 싶었는데 제가 거의 먹은듯

둘이 간만에 공연도 보고

맛난것도 먹고 좋았어요!!

대학로 맛집 추천합니다!!

이번 여름은 못놀러가서 미안했는데

꽃돌군 곧 제주도 가니까 좀만 참길 

그럼 저의 먹방이 메뉴선택에 도움되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