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제 12월답게 추워지네요 다행이 미세먼지는 없어서 다행이지만요 


전 미세먼지에 민감한 여자랍니다~ 전 소듕하니까요!! 


정신차리고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제품군은 베이비 로션 아기로션 종류입니다. 


저희 애는 이제 4살 곧 5살 되는 남자 아이입니다. 


피부타입은 다행이 아토피는 없구요 


아기피부답게 보들보들하지만 더 애기때는 침을 참 많이 흘려서,


 볼과 턱주위한 항상 침독이 올라 불긋불긋 까칠까칠했구요


 이제 입에 힘이 생겨서 침을 안흘릴때 까지 좀 오랜기간 침독을 항상 동반하는 불긋피부였어요~


 제가 전 포스팅에도 말했다 시피 전 록시땅에서 근무했었기 때문에,


 록시땅에대한 신뢰도가 높은편이라 록시땅 베이비라인을 


저희애가 태어났을때부터 쭉 거의 3년간 록시땅 제품만 사용했어요  


바로 이 제품 이예요 냄새도 너무 좋죠~



시어버터기본라인으로 베이비제품이 나온거라서 안심하고 쓸수있고 향도 


기본 시어버터향은아니고 아기살냄새 향입니다. 이향 사랑한다는~ 


주변 애있는 친구들한테 선물하면 완젼 좋아라들 했는데...


저 샤워젤도 아기용이라  샴푸도 같이 되는 순한제품이라 믿고 썼었죠 


사실 아이들 샴푸를 따로쓰기는 귀찮기도 하고 왠지 샴푸랑 바디 얼굴세가지가 같이 쓸수있는게 


순한거라는 느낌이 들어서 5살이 되가는 지금도 2in1제품으로 쓰고 있답니다  

 

이제는 단종이라는 슬픈이야기가... 


우리 아가 3년동안 발라줬던건데 사실 단종되서 딴제품 알아본거기도 해요. 


하지만 프랑스에선 계속 나온다는거 한국에서 판매가 부진했는지 한국만 단종이예요 


저걸 꼭 써보고 싶으신분들은 직구 하셔요!!


애기가 침독이 있을때도 다른건 안바르고 록시땅만 바르고 땡이었는데,


 3년간 쓰면 질리기도하고 단종이기도..


록시땅 제형이좀 묽기도 해서 이젠 좀 되직하고 리치한걸로 바르고 싶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젠 침은 안흘리지만 겨울이 되면 볼과 턱은 계속 까칠하게 트더라고요


 육안으로 튼게 보이는정도 아니지만 만지면 까칠까칠 해져요 


그래서 또 검색질끝에 제품을 찾기에 이르르죠~


그래서 유리아쥬를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그래서 유리아쥬로 결정하고 사서 썼는데 확실히 리치하긴 한데 


먼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 더 검색한 결과가 이겁니다


유리아쥬 제모스 크림, 라로슈포제 리피카밤AP+, 아더마 엑소메가크림



자태또한 곱군요 이아이들입니다 유리아쥬는 다양한 바디라인이 있는데,


 아이가 겨울에 쓰기에 좋은거는  제모스라인이 좋더라구요 이미 2통을 쓴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 리치해서 바르기 좋구요 근데 제가 말한


저희아가 볼과턱은 저걸로도 해결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다쓰고 저 가운데 라로슈포제 리피카밤ap+ 를 새로 뜯어 발랐는데 


와우~~ 전 개인적으로 유리아쥬보다 라로슈포제에 별하나더 주고싶네요 


리치함의 질이 좀 다른듯 해요 유리아쥬는 약간 리치하면서


오일리한 반면 라로슈포제는 오일리한게 더 없어서 좋아요~ 


그리고 볼부분 튼게 좀 들어가는듯하구요


완벽히 잡히진 않았어요 전체 바르는 걸로는 잡을수 없을것 같아요 


그리고 아더마는 아토피피부처럼 건조한 피부에 좋다고 해서 쟁여논거구요 


아직 뜯지도 않은 상태 저것도 나중에 써보고 후기 남길께요


저는 대행사이트에서 샀구요 직구까지는 번거롭더라구요 


프랑스 직구 사이트들이 많이 생겨서 많이 저렴한것


같기도 해서 제모스크림은 약국에서 사면 4만원대인데 저는 2만원대에 샀으니 만족해요 


저거 3가지다  2만원대로 ...


많이들 이용하시는 뷰플러* , 파리베* 통해서 가격비교 하고 샀어요!!


그리고 저는 잡히지 않는 볼과 턱때문에 부분적으로 바르는 스틱을 샀어요



사이트에서 금액이 좋길래 샀는데 유용하게 잘쓰고 있어요 고체 스틱으로 되어있고 


밑에 립밥처럼 돌려 쓰는 거예요 간편하고 휴대하기 좋아서 잘샀다 싶어요!!


아그리고 저 3가지가 리치한 타입이라,


 여름에는 아토피 피부 아니고서야 바르기가 힘들어서 여름에는 


요제품으로 올여름을 잘났죠 위에 3가지 제품은 기본적으로 향이 무향에 가깝습니다 


좀 화학성분을 배제하는 브랜드들이라 그런것이기도 하겠고,


 고농축 제품이라 그런가 암튼 그런데 요제품 좀 밀키한 타입에 향도 딱 베이비향이예요 


바르면 오구오구하게되는 향이요 우리아이는 이향을 제일 좋아했답니다


그리고 샤워젤도 단종이라 찾다가 비올란샤워젤과 로고나샤워젤로 사보았어요 


아직 로고나는 써보기 전이구요



비올란은 아기 발진크림으로 유명해서 알고 있던건데


 (우리 아이는발진크림은 비올란께 젤 잘들었어요!!)


용량도 크고 냄새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쓰고있는데 


거의 다써가서 로고나걸로 새로 사봤는데 용량차이가 너무 나네요~ 


써보고 2배이상 좋지않으면 다시 비올란이나 서원알로에로 돌아갈것 같아요

 

서원알로에는 많이들 생소하시죠 국내제품으로는 제가 가장 애정하는 제품입니다. 


이름이 참 그렇죠?? 


이건 쓰고 다 버려서 남아있는 통이없어 캡쳐해 봤어요~


이름이 이상하지만 저것도 종류가 여러가지라, 


참살이자연 싱싱중 골드색이 아이가쓰기 좋아서 전 그제품도 3통이나 썼다가,


 비올란 한번 바꿔본건데 아토피가 있던 제 친구 딸은 써본것중 제일 잘맞아서

 

서원알로에 예찬론자가 됐답니다.

 

가격대는 500ml에 1만원대(거의 2만원ㅋㅋㅋ) 저도 다시 참살이싱싱으로 돌아갈꺼예요 ~


한가지 제품만 계속쓰면 질리니까 중간에 외도(?)잠깐 하고 다시 돌아가야죠


 기본적으로 제품력이 좋아서요


정말 첨에 쓸때는 이 회사 안망하고 계속 있어야 되는데 이런 맘이 컸담니다. 


중소기업인데 제품이 좋은데 사람들이 몰라서 망하면 슬프잖아요. 


내가 써야되는데~~이상 제가 써본 베이비 아가들 바디 제품들 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참고해서 알뜰쇼핑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