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어떻게 지내셨는지

저는 꽃돌군이 방학이라서

필라테스 같이 갔다가

이마트로 데이트겸 장보고 들어왔어요

주말엔 북서울도 나갔다오구요

주말엔  미세먼지도 없이 날이

좋더라구요

공원에서 놀기도 킥보드 타고 왔죠~~

갔다가 하오런 들러서 밥먹었는데

세트메뉴있길래 시켜봤어요~~

하오런 입구~

킥보드 파킹 해두시구요~

오픈시간과 메뉴판

여기 잡채밥이랑 탕슉이 맛있는데

세트메뉴 있길레 2인 세트 시켜봤어요~

기본 판 단무지 짜샤이 양배추저림~

유산슬 조금씩 2인분 먹을양만큼

나오네요~~

칠리새우~~ ㅋㅋㅋ 4개 나옴!!

복분자 찹쌀 탕수육

볶음밥과 짬뽕으로 시켰어요!!

역시 조금씩!!

ㅋㅋㅋ

그래도 아이랑 3이 배불리 먹었어요

꽃돌군 매운거 달라더니

칠리새우는 맵다고 하고

복분자 탕수육은 잘먹네요~

주말에 북서울꿈의숲 왔다가

들르시면 좋을것 같아요

다음엔 저희는 따로따로 시켜 먹는걸루

처음가서 여러가지 먹고플땐

세트도 좋을듯 해요~~

그럼 저의 포스팅이여러분들 메뉴선택에

 도움이되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