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

미세먼지 없는날은 좋은날 흐려도 좋고

맑아도 좋네요!!

오늘은 오랫만에 먹방 포스팅 찍고 왔어요

성북동 금왕 돈까스 예요!!

워낙유명한 곳인데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죠

그주에 한번 갔었는데 사람이 사람이

이젠 그렇게 까진 많진 않아요

물론 점심시간 피크타임은 줄 서야하구요!!

가격표예요~

저희는 금왕정식 시켰어요!

추억에 크림 스프~~ 

돈까스집은 이게 나와줘야 되는거죠!

금왕정식입니다

돈까스 함박 생선의 조합!!

그리고 고추까지~~

저는 솔직히 금왕의 소스가 딱히 맛있지는않아요

금왕소스의 독특한 맛이 있는데 저하고는 안맞아요

그래도 맛이 없거나 그런건 아니라서 

제가 초딩입맛에 매운거 좋아하는 입맛이라

같이간 동생은 엄청 맛있다며 먹었어요!!

성북동에서 계시다면 도전해 보세요~~

그럼 저의 먹방이 여러분들의 메뉴선정에

도움이 됐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