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주말에는 날씨가 꾸물꾸물하다가

월욜은 화창하게 개이고 덥기까지 하더군요

날씨 좋은날 소고기먹으로 동대문에 다녀왔어요

가게 이름이 동대문 등심이예요!!

등심만큼은 자부심있게 한다는거 아니겠어요

맛도 있었구요~~

간판에서 포스가...

위치는 

메뉴판도 깔끔하게...

최소 7일이상 냉장숙성이라네요

그래서 맛있었나바요~~

진짜 숯으로 구워먹어야 제맛이죠!!

두툼한 소고기 등심이요!!

기본 찬에 숯대령

맛있게 살짝만 구워서 먹으니

꿀맛이네요~~

고추장찌개도 같이 시켜 먹었어요!

맛있네요~~

DDP와서 프랜차이즈 말고 맛있는고기

먹고 싶다면 꼭 들러보세요

추천해 드려요!!

그럼 저의 먹방이 여러분들의 

메뉴선택에 도움되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