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진짜 몇주째 이런 폭염이라니

어디로든 무조건 시원한 곳으로 피신해야

한다는 생각에 대학로에서 약속잡고

만화방(?) 이러면 옛날사람

만화카페로 향했어요!!

사실 2군데나 갔는데  아침일찍 만나

만화방갔다 밥먹고 다시 

또 만화방아니 만화카페 ㅋㅋㅋ 

한곳은 정신팔려서 사진도 못찍고

놀숲만 많이 찍어서 포스팅 합니다

찾기는 쉬워요!!

여기서 운빨로맨스를 촬영했다는데

대학로 점은 아닌듯 암튼 놀숲 어느점에선가

촬영한듯 해요!!

여긴 신발보관함 

슬리퍼 신고 열쇠 뽑고 입장!!

가격이구요~~ 

음료랑 간단한 요기거리 입니다!!

저는 처음가보고 다른거 검색하다 

기사로만 봤는데 좋긴 좋더라구요

좌식이랑 누워서 맘껏 자유롭게 

즐길수 있는곳!!


ㅋㅋㅋ 기사로 미리 보긴 했지만

참 만화방이 카페로 진화하면서

건전하고 아기자기하게 변한거 같아요

여름에는 엄청시리 시원해서

동네에 있다면 매일 출근하고 싶네요~~




도서검색대에서 원하는 만화를 찾으면 되요

하지만 내가 검색하는것 마다 다 없으요

왜 일본만화 신간은 없는거니??

내가 너무 매니아적인걸 원한것도 아니잖아!!!

사시 단점은 책의 종류가 처음에간

곳에는 다있었는데 여기는 다없더라능...

뭐 이쁘고 누울수있으니까...


뭐 읽을지 10분간 헤매다 찾은책

박희정님의 신간이 그간 내가 만화방을

찾지 않은게 몇년인지 실감

신간이 14년에 나왔다니...

2권밖에 못읽고 나왔어요 

5권까지 있더이다 크흡!

담에 가서 또 읽어야죠!!

 !!추억돋아 박희정.... 나 시크릿 일러스트집도

갖고 있는 휀이란 말야!!!~~~ㅋㅋㅋ

갑자기 다른작가지만

'나는사슴이다'도 다시 읽고 싶다!! 정말정말

잼있었는데!!

암튼 추억돋는 하루였어요

저의 포스팅이 도움됐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