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와후와~~

인사도 없이 심호흡 하기...

오늘 방탄소년단의 잠실 콘서트예매일입니다

아미 5기 선예매 기간이죠 오늘 정각 오후 8시에

인터파크에서 열렸습니다 일단 보시죠~

이 공지는 일주일전에 띄워졌고 그때부터 저는

악몽에 시달립니다...

홈파티때도 호기롭게 나는 갈수 있을꺼라생각하고

인터파크에서 생에 처음 예매에 도전하지만

당연히 실패 이선좌..들 ...

그때 처음으로 접한 이선좌

정말 빡....

암튼 오늘은 마음을 경건히 하고 

함께 티켓팅을 도와줄 지인도 섭외

(물론심적 안정을 얻기 위함으로... 

그분도 티켓팅은 처음이라...)

괜히 안될꺼라며 무조건 그라운드로 노린다며 

2층3층은 늙어서 못간다며...

마침 어제 방탄소년단 메모리즈도 곱게 

현관문앞에 있더이다

일잘하는 알라딘... 일단 메모리즈부터 보시죠!!ㅎㅎ

알라딘 애용하겠음

포장지도 이쁘게

처음사보는 dvd세트

포카가 정국이

다 다른거겠죠~~

알찬 구성

역시 혜자 소년단

dvd5장에 545분 9시간조금넘는시간....

대단하다 빅히트!!

포토북도 링바인더 형식이라

구겨질 염려 없다는

배운변태 빅히트!!

dvd들

보라하니까

보라색이다!!

아직 다 보진 못했습니다

본론으로 넘어가서

오늘 티켓팅 이선좌를 만나며

빡... 할꺼를 대비해서

미리 유투브에서 인터파크 티켓팅 연습영상도 보고

인터파크 앱으로 하면 잘된다 해서

핸드폰에 앱도 깔아서 연습도 하고

그러면 안되지만 정말 간절한 마음에

대리 티켓팅 사이트도들가서 카톡으로 

문의하니 선입금이 5에 성공하면

25를 더 줘야한다며 티켓값은 별도고...

무슨 티켓값이 40이야...이것도 못구하는

사람한테는 싼걸수도 있지만...나는..

내가 하고 안되면 이번생은 못보는걸루....

하는 맘으로 굳혔어요!! 

pc방 가도 못잡는다 하여

그냥 집에서 앱으로 해야지 있었죠

네이버 시계 켜고

7시 59분 57초에 새고 누르는데

왠열

서버 완젼터짐 구경도 못함

믿었던 앱도 불통 대환장....

지인은 전화 했더니 천천히 한단계씩 하고있다고

희망적인 답...

앱으로 미친듯 하다가

포기하고 상황 보니 다들 서버 터져서

인팍 원망 터지고...

앱포기하고 느려터진 컴으로

하는데 8시 41분에 갑자기 좌석으로 넘어가지더니...

좌석표가 보이는 거임!!

지인은 도중 포기 매진이라며...



사실 오늘 예매전까지는 이런 좌석표 밖에 못봐서

무조건 T ,아님 S,B 앞쪽으로

모든 아미들의 마음이겠지만...

아니면 나는 늙어서 못간다

포기한다는 맘이었지만 막상 저렇게 좌석


이렇게 좌석표가 자세히 뜨니 어딜 눌러야 할지

눈치게임앤드 스피드 인데

마우스를 살짝 올려봐도 다 0석이라고만 뜨고

일단 무조건 그라운드

그때 무슨 정신이었는진 모르겠지만 일단 T는 포기하고

S에서 예매을 했음

일단 된다는게 너무 손떨렸음

미친듯이 예매하고 무통장입금으로 눌르고

로딩돌아가는순간 또 긴장타고 

일단 무통장 예매 됐길래

다시 예매 확인해보니 내좌석은


대박 그라운드 앞열 성공!!

(혹시몰라서 좌석 가림 표시중 있는 자리임!! ㅋㅋㅋ)

S02임 처음 티켓팅(물론 홈파티는 광탈임)

다시함번 자리 확인하고 꽃돌군 껴안고

소리지름 꽃돌군이 이긴거냐고 해서

이겼다고함

방탄소년단 티켓팅 성공!!! 

와우~~

좌석 괜찮은듯 저 포도알말고도 옆에 오른쪽으로도

5개정도 다닥이 있었는데

무슨정신인지

2열로 했는데 왼쪽이 돌출무대 나가는 통로임

ㅠ.ㅠ

좋다

그러나 인간의욕심은 끝이없고

41분에 예매 끝나고 혹시 T자리없나 

끈을 놓지 못하고

들락달락 계속 서버는 터지고 서버가

터져서 방탄 콘서트가 1시간 30넘어서 까지

매진이 안됨!!

결국 10시 조금 넘어서 서버 괜찮아지니까

3층까지 싹다 매진 뜸!!

헐 내가 내 느려터진 컴으로도 운이 좋아서

예매를 하다니. 정말

감격스럽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들어가니

플미사이트에 뜬..

방탄 T구역 플미티켓...

경악스럽습니다!!

헐~~

이걸 또 사는사람이 있는걸까요??

사주면 안될꺼같습니다 이런건.. 절대

빅히트 저런거 어케 안됩니까??

암튼 저는 그간 마음 조림이 홀가분을 넘어

기쁨으로  후후

혼자가도 전혀 두렵지 않고

미밤이도 준비 해야겠네요!!

하하하

기분좋게 마무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