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어제 비와서 미세먼지 없는 쾌청한날

오전에는 살짝 선선하기 까지 했어요

지금까지 날이 좋아서 기분도 좋네요!!

오늘은 친구들과의 모임으로


제 옛동네 한성대로 모였어요!!


성북동 맛집이라고 해야하나~~


그동네 살때는 몰랐는데 떠나보니


그동네 여기저기가 정겹고 좋고,


맛집도 많고 그랬네요~~


오늘은 한정식으로 정했어요


한성대입구역에서 나오면 금방이라 찾기 쉬워요



지도상에서는 7번출구가 가까운듯 보이지만


6출구로 직직해서 핸드폰 가게 끼고 우회전하면


저렇게 간판이 보이고 더 가까워요~~


 예전동네 주민의 꿀팁!!ㅋㅋㅋ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집 VITA PHO는 


1층에 있담니다~~ 꺄!!




그날그날의 메뉴가 있고 싱싱한

식재료만으로 만들어내는 정성들인 밥상

이름에서부터 정성을 다하겠다는 신념이 보여요!!


한옥을 개조해서 가게로 쓰는거라서

정말 시골 친척집에 온기분이랍니다

저희는 인원이 5명이라서 예약을 미리 했더니

방으로 주셨어요!! 저희들만 들어가는 작은방이요

저희들은 밥짓고 티우림정식 시켰어요

1인에 15,000원  가격도 훌륭합니다

샐러드랑 흑임자 죽이 나오구

샐러드도 고소한 소스여서 맛있고 

흑임자죽은 건강해 지는 맛이였어요 

인공향이 없어서 좋았어요!!


수육이 나왔어요!!



기본 밑반찬들 정갈하고 맛있는겠는게 보이시죠??

짱아치류는요  따로 다 판매도 하고 있더라구요



기본 잡곡밥에 시래기 국



생선 탕수입니다~~



저희 모임에 애주인이 있어서

항상 빠지지않는 술인데 오늘은 막걸리로 당첨

대통령이 먹었다는 건데...살짝맛보니 달더라구요 ㅋㅋㅋ


엄청 시끄럽게 떠들고 정신사납게했는데도

막걸리 먹는다고 서비스로 주신 김치전입니다

빠삭빠삭!!

배불리 즐겁게 먹고 수다떨고 왔어요

어르신들이랑 밥먹기도 좋고, 부모님들도

좋아할것같고... 양식 중식 지칠때

시골 정성스럽 밥먹고싶을때

들르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추천입니다!!

그럼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됐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