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도 먹방찍으로 대학로로

집에는 못있겠어서 항상 어디론가

시원한데를 찾아 약속을 잡게 되네요

오늘도 놀숲에 다녀왔는데

가기전에 맛집 들렀다 갔으요~~

매운대라는 매운등갈비집이예요

찾기는 쉬워요 혜화역 1 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지도보다 훨 가까운 느낌!!

불볕더위에 사진찍겠다며

정말 타들어 가면서 찍었어요

내 혼이 담긴 사진 ㅋㅋㅋ

점심 특선이 있지만

이모님은 양이 적다며 권하지 않으신...

귀찮아서는 아니시겠지...

이미 다른 분들은 드시고 계셨다는

우리는 무조건 시원한대

에어콘 바로 밑으로~~

넌 지금 갈비가 땡긴다

푸핫~~ 웃겼어요!!

먼가 유명한가바요 연옌사인도 많고

ㅋㅋㅋ 근데 체인이라는점~~

매운대가 이런뜻이라고 하네요~

기본 셋팅 매우니까 양배추는 기본

매운맛 조설되구요~~ 

저희는 너무 매울까바 완젼매운거 전단계로

그리고 눈꽃등갈비 시켜서...

아무래도 중화되더라구요

원래비쥬얼 이렇게 나왔는데

정신팔려서 휘져었어요 ㅠ.ㅠ

또르르 초보블로거..티났어요~

이렇게 약간 로제 소스 느낌으로

우리 그 느낌적인 느낌 아니까!!

맛있게 맵더라구요 아무래도 크림이

중화시켜줘서.... 완젼 매운맛 도전해도 될뻔!!

계란찜이랑 주먹밥 만들어 먹을수 있는

밥도 나오구요

당면은 한번 리필해서 먹구

밥볶아서 먹었어요

맛있게 매워서 기분좋았어요

이열치열!!

아무리 더워도 매운게 땡기는날

대학로 맛집 찾는 당신

한번 가보세요 

추천입니다!! 단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만~

그럼 저의 포스팅이 도움됐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