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7월달 불볕더위 다들 잘 지내셨나요?

8월이 되어도 덥지만 그래도 미세먼지는

좋아서 창을 여니 바람은 시원하네요

7월 마지막날 저는 꽃돌군과 함께

대학로 대이트를 했는데...

연극 보고 대학로에서 가보고 싶었던 토끼정에갔어요

이미 유명한 토끼정이죠~~

지하철 입구에서 그리 멀진 않아요

덥긴 덥더라구요 입구도 깔끔!!

5시에 도착했는데

줄서진 않았어요

오픈 시간 입니다

메뉴구요

유명한 메뉴가 있고 세트메뉴도 있어서 

고르기 좋아요

매장 여기는 2층이구요 

1층에는 사람들이 있어서

못찍구 위에서 찍어봤어요

2층엔 사람이 아직 없던때라 여기저기 찍었어요

인테리어가 퓨전인데 이쁘네요~~

근데 2층은 좀 덥더라구요

그리고 음식은 주문하면 30분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그정도 기달려야 나오구요


5시 조금 넘어 들어갔는데 음식나올때쯤

되니까 사람들이 많아지고

다 먹었을즘에는 줄을 서고 기다리시더라구요

이런 그릇장도 이쁘고

벽지도 화려하구 ㅋㅋㅋ

깔끔하네요

이렇게 2인석은 또 모던하고 밝게

꽃돌군하고는 세트 시킬까하다가

함박이랑 날치알크림우동이 먹고싶어서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이 토끼소다는 

종류가 달빛유자,노을석류,청초매실,아기사과가

있는데 꽃돌군이 그림 보다니 아기사과 골랐어요

이쁘네요~ 맛도 그냥 사과 소다맛 

보기에도 좋고 맛도 괜찮구요

ㅋㅋㅋ 이뻐서 

드뎌나온 함박스테이키

날치알크림우동입니다

밑반찬은 무침단부지랑 아욱같은건데

둘다 시큼상큼한맛

날치알은 많이 좋아하진 않지만

여기는 조화롭게 맛있더라구요

크림이랑 날달걀이랑 날치가

함박스테키 옆에는 감튀아니고 양파튀김

양파튀김도 맛나고

저가운데는 감자으깬건데..

더워서 그런지 별로..

함박은 그냥 쏘쏘였어요

그래도 꽃돌군이 한덩이 반 다 먹었지요

둘이 맛있게 먹고 사진도 찍고 

잘놀다 왔어요

대학로 오면 한번 가볼만한곳

사진 찍기도 좋구요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