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제가 2번 포스팅한적이 있지만

저는 방탄소년단 BTS팬입니다

이번에 아미5기 모집해서 신청도 했어요

ㅋㅋㅋㅋ

왠열 신화 열심히 좋아할때도 CD랑 화보집은

샀지만 신화산가입은 안했건만....

마지막 덕질이라 생각하고 

어덕행덕의 마음으로 아미 5기 가입했어요

그리고 이번에 5월18일 방탄 정규 3집

LOVEYOURSEFE 轉 Tear 예판시작했는데

예판에 도움되고자 구입도 했구요

CD구매는 신화 이후로 처음입니다

ㅋㅋㅋ

알라딘에서 실낱같은 희망을 품고 구매했어요

1장구매는 저가격 세트는 4개 세트로 구성된거구요

예판 기간은 넉넉하니 아미 아니어도 구매는 가능합니다

믿고듣는 방탄이니까요~

음원만 다운받았지 정말 ... CD를 사게 되리라곤...

그리고는 미밤이도 노리고 있다는

방탄소년단은 아마존에서도 앨범 판매를 합니다

작년부터요 외랑둥이들을 위해서요

혜자소년단이니까요~~ 빅히트 일 잘해!!

아마존 예약 판매 하루만에 판매 1위에 오르고 

이틀 판매량으로 2018년 많이팔린앨범 TOP 20에

들었습니다~~~ 이런데도 포털은 잠잠...

오늘 포스팅하는 이유는


꺄!!!! 소리질러..~~~

빌보드에 아시아 최초 퍼포머로 서게 됐다는것

빌보드홍보 영상

그런데 국내 포탈사이트에 그흔한 기사가

귀퉁이에도 잘 없다는거

머글들은 잘모르고 아미들만 흥분하고

난리난 상황 어짜피 큰기대도 안했지만

너무한거 아니냐구요

싸이때랑은 완젼 딴판인 포털들 반응

완젼 방부심 쩌는데 우리끼리만 부등부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포스팅 해봅니다

방탄소년단 BTSPOP이 얼마나 국위선양하고 있는지요

아시아 최소 빌보드 퍼포머 입니다

것도 히트곡으로 무대하는것도 아니고

5월18일 발매되는 신곡으로 

5월20일 빌보드에 신곡 컴백!!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21일 9시가 될꺼라고

무릎꿇고 경건한 마음으로 기다리겠어요~

아직 떡밥하나 안나온 신곡으로 컨셉이며 뭐며

밝혀진게 없는 신곡을 빌보드에서 BTS 믿고

신곡 컴백을 빌보드에서 클라스가 다르지 않습니까??

원래 빌보드에서도 신곡으로 퍼포먼스 하는거는

완젼 탑아티스트에게만 한다는데....

작년에 빌보드에서 수상만 하고 무대 안한거

후회한다고... AMA에서 첫무대하게한거

빌보드 사장이 후회해서 이렇게

큰그림으로 컴백무대를 하게한다는 설도 있죠 ㅋㅋㅋ

빌보드도 아미라는설~

이미 빌보드 카테고리에 BTS카테고리가 생겼는데도

국내 포털은 잠잠 .... 다른 3대기획사였으면

기사 도배됐을텐데....

암튼 그러합니다 

BTS랑 같이 퍼포머 선정된 인물들이

션멘데스, 듀아 리파 ,카밀라카베요 입니다 

(아직 다안나왔어요)

후덜덜~~ 이런 아이들이라구요

빌보드 퍼포머는 둘로 나뉜다죠~

방탄소년단 트친과 트친이 될자들 ㅋㅋㅋ

오늘 탄이들이 일본 머스터 (팬미팅 6회) 마치고 귀국했죠~~

일본에 가있을때 일본 신곡 컨셉때문에 난리가 났죠~~

ㅋㅋㅋ

아래마음 내마음

정국이 V앱할때는 남푠이 없었구


지민이 V앱할때 실시간으로 광대승천해서 보고있는데

남푠이 옆에서 컴터하다가

나랑 모니터를 번갈아 보고는 쟤랑 둘이 뭐하냐곸....

아니 나도 둘이 뭐를 하고 싶다곸....!!!

ㅋㅋㅋ

그리고 V앱도

애들 혼자서 각자 방송하는데

정국이 실시간 동접 백칠십만찍고

하드 1억개 넘고..심지어 나는 하트 누르지도 않았음

지민이도 실시간 동접 백오십만

지금 누적이 각각 삼백만 이백만씩에

하트도 오억개임 다른 아이돌은

아예 보지도 않아서 모르지만

많이 나와바야 20만 30만이라는데

정말 어나더 레벨임!!

입덕요정 지민이고 그리고 다들 너무 매력적임

두서없지만 사랑스런 우리 애덜~~

방탄입덕은 얘네 뭐지 찾으면 부정기 거칠새없이

우르르르 몰려온다고

떡밥이 너무 많고 챙겨 볼것도 많고

이렇게 팬들 아끼는 그룹을 본적이 없는듯

여러분 방탄하세요!!

팬싸는 언감생심 기대도 없어요

하지만 제발 내생에 방탄콘서트 갈수있을지 

정말 가보구 싶구요!!

피켓팅만 통과 된다면

어떻게든 갈꺼랍니다

암튼 방탄소년단 더 승승장구할꺼 같구

어디가 될진 모르지만 더 위로위로 천천히

차근차근 올라가자!!

내인생 마지막 덕질이다 최고까지 올라가고

완만히 우리끼리 부등부등 내려오자~~

해외에서 더 알아주고 치켜세워주는 BTS

보라합니다!!

+

빌보드 방송일자는 21일 오전 9시부터

m.net에서 단독 생중계 한다고 합니다

작년 ama의 악몽을 깨닫고 m.net이 열일해서

중계진이 윤상,안현모,강명석이라고 합니다

전문적인 해박함과 방잘알분들과 같이

퀄리티 있는 중계가 될듯 하네요~

아침 9시부터 정좌하고

볼듯합니다 다같이 한맘한뜻으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