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어제 오늘 정말 춥네요!!

오늘은 꽃돌군 실내축구 가는날인데

이렇게 춥다니~~

오늘 포스팅은 면생리대 입니다

올여름 대한민국을 강타한 생리대 파동

그때 충격 먹었구요~~

다양한 대체품들 생리컵,띵스팬티,면생리대중

저는 면생리대로 도전해보기로함

이미 대란이라

나트라케어도 동나고 아예 면생리대로 

마음먹음!!

제일 유명한 한나패드는8월30일에

주문했는데 12월13일에 도착 허허허

이사와서 한살림이 가까워서

이것저것 사고 인터넷가입은

순전히 면생리대 때문에 가입하고 주문

매장엔 아예 면생리대가 없음!!

일단 인터넷으로 사봄

요래 접을수 있고

펴면 이런상태

유기농 면

오버나이트와 대형

속지가 있는 스타일

오버나이트 대형 일반형다 샀음

왼쪽게 일반형

일단 한살림이 가격이 더 저렴함

한나패드보다

한나패드가 도착을 못해

세탁만 해놓고

쓰질못함!!

드뎌 두달넘게기다린 한나패드도착

미안했는지 사음품이옴

설명~

비누와 안쪽 비닐 파우치가 사은품

ㅋㅋㅋ 그래도 신경 썼네요

나 살때까지만 뒷커버 선택 가능하고

9월부터는 빠른 생산을위해

커버선택없이 랜덤으로 발송된다함

다행이 사이즈 별로  커버 선택해서 받음

그렇다고 함

내가고른 커버

중형 소형

한나패드는 속지가 합쳐진 스타일에

봉제까지 되어있음

한살림보다 면이 더 부드럽고

얇은느낌

한살림꺼 써봤는데

은근 편함 외출시엔

한나패드가 좋을듯함

좀더 얇기에...

비닐팩과 비누 파우치 

사실 세탁때문에 한살림비누와

초록마을 비누 사놓았는데

한나패드 비누도 쟁여놓고 잘써야겠음

그리고 세탁용 박스 

다이소에서 검정색으로 겟

난좀 넓고 납작한게 좋을듯하여

다들 취향따라들 사시더라구요

통에 면생리대 비누나 과탄산 넣어서

핏물빼는 용도로 사용하죠~~

꼭 찬물로 해야 합니다

다들 세탁의 어려움때문에 

면생리대 선택을 꺼리는거 같은데

의외로 간단합니다

1.박스에 찬물로 헹구고 비누칠해서또 헹구고

(생리혈을 빼는 과정이죠~)

2.비누칠 두껍게 +과탄산소다 조금

뿌려서 접어서 3~4시간 보관하면

깨끗해 지네요~~

사용해보니 좋네요

본격적인 사용이 아니라

다음번에 본격적으로 사용후

한나패드와 한살림 면생리대 비교

더자세한 후기 남길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