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어제는 더웠는데 오늘은 비오고나니

너무 추워지내요~~

오늘 포스팅은 아직도 몇개 남은 

셀프인테리어 포스팅이예요

제가 거실이랑 방 걸레받이는 직접

셀프로 했거든요 ~ 친한동생동원해서

했어요 폭염에 ㅋㅋㅋ

의외의 소질을 발견하며 열심히 걸레받이

몰딩작업했구요~~ 

2인1조로해야 그나마 쉽습니다

글루건과 실리콘으로 쏘면 됩니다

글루건이 금방 굳으므로

실리콘 먼저 쏴놓고 글루건

똥똥똥 듬성듬성 찍어서

제빨리 붙이시면 됩니다

혼자서는 힘든작업!!

짐다 들어오고 정리되고 나서야

걸레받이 붙인거 실리콘 마감처리를

하게 됩니다~~

장판하시는 분들이 이사오고하면

먼지 많을거라고 정리되면 실리콘 쏘라고

그러셔서요~~

멀리서 보기엔 잘된거 같으나

틈새가 벌어져 있어요

이렇게요 첨엔 멋도 모르고 투명 실리콘

쏜데도 있어요 다행이 tv놓는곳이라

그냥 패스 했구요~

이렇게 코너부분 사이즈 다 잘 재서

시킨다고 시켰지만 좀 안맞는 부분도

있고 코너부분 기둥을 잘못 계산해서

아예 안맞는 곳도 있더라구요

걸레받이 몰딩은 파는곳이 여러곳이구요

동네 목공소도 있구요

저는 디자인뮤즈에서 사이즈 다 재서

주문했는데  안맞는 곳도 있었어요

전적으로 제가 잘못 재서요 ㅜㅜ

암튼 빳빳한 명함이나 종이와

실리콘총이랑 흰색 실리콘준비되면

그냥 쏘고 종이로 이쁘게 긁어내면 

끝납니다

이렇게요~~

ㅋㅋㅋ

원체 오래된 집이라 문틀까지

새로 하진 않아서 그냥 빠데로 매꾸기만하고

페인트칠한거라

가까이서 보면 지저분하지만

처음보다는 아주 깨끗해 졌기에 만족 합니다

코너부분도 이렇게

허허허

이렇게 흰색으로 매꾸니 훨신 깔금하네요

주관적입니다

장판은 잘선택한듯~~

그럼 셀프인테리어 하시는 모든분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