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완젼 가을가을한 날씨네요~~

아침저녁으로는 춥네요!!

낮에는 생활하기 좋구요!

올해는 여름이 짧은듯 그만큼 가을이

길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로망리스트중 한가지

카쳐 스팀청소기예요~~

로망리스트중 비싼건 나중으로 하고

생활가전으로는 몇개 이루네요 ㅋㅋ

저는 매일 청소기 돌리고

스팀청소는 예전엔 매일 

살면서는 주 2~3회 하고 있어요

첨엔 한경희 제품들 썼었구요

젤 첨에 쓴제품이 한경희에서 나온 기본말구

진공청소기 처럼 생긴 파란색 스팀청소기

였는데 그게 카쳐를 따라만든듯 해요~

아님 말구요 독일에서 만튼 카쳐 브랜드

알만한 사람은 다아시는거죠

독일 브랜드라 잔고장없고 간단 명료한

기능만 있어요 그래서 이사업체나 입주청소 업체

청소업체에서도 카쳐를 많이 쓰시죠~

한경희 기본 일자 스팀으로 바꾸고 무겁기도 하고

자꾸 손잡이 부분만 부러져서(그부분만

힘을 받아서 계속 부러지더라구요)

보상판매 받아가며 바꾸기도 하고

손잡이만도 사보고 할때마다

카쳐를 사리.... 로망리스트에 올렸었죠~

이사하면서 구매완료

박스샷이 없네요~

구성품 노즐들

사용하는걸래들

캐치맘제품이랑 원래 들어있던 걸래들

전원이 따로없고 코드 꼽으면 바로

저렇게 가열모드

최고의 단점 코드정리가 안됨

저렇게 둘둘 말아야함~~

저 물통이랑 깔대기는 

예전 10년전 한경희 스팀청소기에

있던 제품인데 처박아 두고 있었는데

이사때 버릴려다가

놔뒀는데 이렇게 딱 맞게 쓰일수가...

캐치맘이 빨기가 쉬워서 대부분

캐치맘걸래로 끼워서 청소해요~

야무지게 당겨서 장착

손잡이에 간단명료한 

작동법

스팀 세기 2단계 멈춤 

노란 부분을 누르면 스팀 분사

놓으면 스팀이 멈춤

역시 독일 간단한 메커니즘~

스팀세기 보시라고

동영상도 같이 올려봐요~~

청소후 걸레 상태~~

이날따라 깨끗한듯

더 더러울때도 있어요~~

스팀청소의 묘미는

정말 해본자만이 느끼는것

뽀드득한 느낌!!

스팀청소기 추천함니다!!

(청소좋아하는분들에 한해...ㅎㅎ)

다른 스팀청소기보다(한경희밖에 안써봄)

엄청시리 가볍다 

기능이 간단하나보니 가벼울수 밖에

정말 가벼워서 청소하기 엄청편함

대만족!!

스팀 세기도 엄청 쎔!!

다른곳 화장실이나 가스렌지도

청소 할수 있음 (아직 안해봤지만...)

로망리스트들에서 산것중

후회한건 아직 없으니깐~~

너무 좋네요

엄지척!!

그럼 저의 포스팅이 도움되길 바라며

이만뿅!!



반응형

+ Recent posts